나만의 작은 크리스마스를 맞이하는 시간

2019. 12. 29. 05:37삶을 노래하는 브이로그 Eclogue '에클로그'

 

영화 겨울왕국2 보셨나요?

저는 며칠전에 남편과 극장에서 보고왔어요.

겨울왕국 2는 겨울왕국 1 보다 스토리도 더 탄탄하고 지루할 틈이 하나도 없이
전개도 빨라서 너무 좋았어요. 개인적으로 겨울왕국 2의 OST 중 영화 처음부분에
엘사와 아나의 엄마가 불러주는 All is found (기억의 강) 라는 자장가가 너무 마음에 와 닿았어요.

영화를 보고 집에 오는 내내 혼자 All is found (기억의 강) 노래를 흥얼거리다가
들리는데로 피아노로 쳐보고 불러봤답니다.

요며칠 목 상태가 좋지않았었는데 올 해가 다 가기전에 꼭 이 All is Found (기억의 강)을 불러보고 싶어서 조금 무리를 했어요. 그냥 귀로 들리는데로 피아노치고 노래했는데 혹시라도 실수가 있더라고
너그러히 이해해 주세요.^^

앞으로 에클로그에서는 맛있는 요리뿐 아니라 우리의 삶을 이야기하는 노래들로 채워가려 해요.
제 피아노 편곡이나 또는 노래 커버로 인사드릴테니
힘들고 지친마음들 갖고 오셔서 서로 위로받고 그럼 좋겠어요.

노래하는 맛있는 브이로그로 자주 놀러오세요.